일주일간 계속 비가오고.. 기분도 꿀꿀하고... 소주 한잔생각나서
오랜만에 정보쎈타 전과장님과 술약속 ...

항상 새로운곳만 소개해주는 맛집 가이드
오늘도 믿고 따라갔는데 역시나 실망시키지 않았다.

유천동 영재식당 ㅎ름해보이는곳이 10년은 넘게 장사한듯해보인다.

한방족탕 - 한약재와 족발을 도가니에 끓여서 준다.

소양수육 - 양고기를 마찬가지로 한약재와 함께 삶아서 내왔다.

한방족탕 15000원 양수육도 시켰더만 사장님와~  양이 많을것같으니 만원어치만 드시란다.
친절도 하셔라..

결국엔 다 못먹었다.. ㅋㅋㅋ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폰카라 화질이 영~ 아니다..
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사실 맛나게 먹다가 블로그에 올릴 생각을 했다.. ㅋㅋㅋ
덕분에 셋팅이 엉망이다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사용자 삽입 이미지
이집 산닭은 미리전화 하고 가길 권장한다.    3~4인분 정도란다.
산닭 주문시 약 1시간가량 걸린다고 하니 담번엔 산닭을 먹어 올까나??

너무 많이 먹은관계로 소주 각1병씩만 먹고 집으로 갔다.. 배가 너무 불러 다른(2차)생각이 없었다.

위치는 /유천동 극동상가뒤 골목 /
042-527-4438 010-7746-4438

'대전맛집 > 회식&모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맘마미아 & 바이젠 하우스  (0) 2008.09.22
[맛집] 대전 맛집 모음.  (2) 2008.04.16
유천동 영재식당  (2) 2007.09.07
관저동 뼈대일주  (0) 2007.01.31
갈비냄비 - 황우장사  (0) 2006.01.05
연탄난로와 가시오가피  (0) 2006.01.03
Posted by 살찐루어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mailmiso 2007.09.08 09:12 Address Modify/Delete Reply

    우띠~~~ 맛나고 몸에존건 혼자만 머그러다니고.....
    그래!! 얼마나 오래사나보자!! 나보다 10년만 더사라라!!!! ~~~~~~~~

  2. 하늘지기 2007.09.12 17:05 Address Modify/Delete Reply

    이거보니 갑자기 배고파지네요... ㅎㅎ